제목TOEFL HOme Edition, 토플 시험 집에서 응시하세요.2020-04-27 14:39
작성자 Level 10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공인어학시험의 일정이 많이 취소되었습니다. TOEIC, 토익 시험의 경우 2월 29일 이후 4차례의 정기 토익시험을 취소하였습니다. 4월 26일(일)부터 다시 시험을 재개하였지만, 라텍스 장갑을 착용하는 등 철저한 안전 조치 아래 시행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토플 시험은 확상방지와 수험생에게 시험의 기회도 지속적으로 부여하기 위해 테스트 센터가 아닌 집에서 일정조건을 갖춘 경우 토플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일시적으로 허용하고 있습니다. 

 

 


TOEFL 시험을 신청할 때, 홈 에디션으로 시험을 신청하면 됩니다. 부정행위 방지와 원할한 토플 시험 응시를 위해 수험생이 응시하는 컴퓨터는 다음과 같은 사양과 조건을 갖춰야 합니다. 

먼저 컴퓨터 사양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다음과 같은 사양을 충족해야 토플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응시하는 컴퓨터가 랩탑 혹은 데스크탑이어야 합니다. 태플렛 PC 혹은 모바일 기기에서 시험을 응시할 수는 없습니다. 데스크탑 혹은 랩탑의 운영체제가 원도우 체제여야 합니다. iOS 운영체제 아래서는 토플 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 버전은 7, 8 혹은 10이어야 합니다. 

둘째, 시험에 응시할 때 사용하는 브라우저는 크롬 혹은 파이어폭스여야 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혹은 엣지 등의 브라우저를 통해서는 토플 시험응시가 불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피커, 마이크 그리고 웹캠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토플시험은 리스닝, 스피킹, 라이팅을 모두 포함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리스닝과 스피킹을 진행하기 위해서 스프커와 마이크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또한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웹캠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방안에 혼자 있어야 함을 증명해야 합니다. 

토플 홈에디션신청은 토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